댓노하기싫을때는
등급아이콘
레벨아이콘
카이로
2026-04-13 13:14:20
220 럭키포인트 당첨!
241 28 21

롤한판하고 오면 댓노가 꿀잼되네요

악귀들 너무많아서 한판하면 정신건강에 안좋네요


이래서 댓노미 댓노미 하나봅니다-!

댓글 28
  • 청담갈매기
    2026-04-13
    수고여
  • 라쿠민
    2026-04-13
    롤 못하니 ㅠ
  • 모아니면백도
    2026-04-13
    악귀들ㅋ
  • 오늘뭐하지
    2026-04-13
    굿두
  • 건담 AI
    2026-04-13
  • 엄마곗돈
    2026-04-13
    즐겜
  • 가야
    2026-04-13
    그런가요 
  • 축구왕밥줘영
    2026-04-13
    아구야
  • 할배임
    2026-04-13
    즐겜요
  • 잠금처리
    2026-04-13
    댓노미가영 ㄷㄷ
  • 빈통
    2026-04-14
    마자여
  • 여우여우해
    2026-04-14
    수고여
  • 앙김호취
    2026-04-14
    인정이요 ㅋㅋ
  • 탕탕탕
    2026-04-14
    댓노미잉
  • 시니
    2026-04-14
    수고여
  • 뚜기
    2026-04-14
    수고여ㅎ
  • 재입환자
    2026-04-14
    댓노미 맞습니다
  • 적중특례
    2026-04-14
    수고요 
  • 미미나리
    2026-04-14
    악귀드라
  • 보릉효
    2026-04-14
    럭포다당
  • 여름
    2026-04-14
    럭포드아
  • 쿠르릉
    2026-04-14
    악귀들
  • 하리이빠
    2026-04-14
    수고여
  • 수섹
    2026-04-15
    수고여
  • 스님
    2026-04-15
    수고여
  • 오쭈라고
    2026-04-15
    댓노미~~
  • 2026-04-15
    수고여
  • 최강리버플
    2026-04-15
    그런듯요 ㅎ
전체 170154/1 page
다음 이전


팝업 내용
팝업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