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티 엔씨 언더 한조합 갔는데
등급아이콘
레벨아이콘
빈통
2026-04-14 18:39:36
234 28 19


버하겐 엔씨산 외국인에 방어율도 좋고 고영표길래


언더 잘 안가는데 언더갔는데ㅠ 초반부터 참 ㅋㅋ;

댓글 28
  • 엄마곗돈
    2026-04-14
    참나
  • 모아니면백도
    2026-04-14
    맞네요
  • 잠금처리
    2026-04-14
    참 ㅜ
  • 여우여우해
    2026-04-15
    맞네요..
  • 건담 AI
    2026-04-15
  • 스님
    2026-04-15
    참나
  • 적중특례
    2026-04-15
    참나 ㅠ
  • 하리이빠
    2026-04-15
    참;
  • 탕탕탕
    2026-04-15
    참나앙
  • 앙김호취
    2026-04-15
    초반부터 참
  • 재입환자
    2026-04-15
    에구 힘내요 ㅜ
  • 푸찌
    2026-04-15
    참나네요
  • 축구왕밥줘영
    2026-04-15
    참..
  • 뚜기
    2026-04-15
    맞네요ㅎ
  • 할배임
    2026-04-15
    초반부터 ㅅㅂ
  • 청담갈매기
    2026-04-15
    흑흑..
  • 한방으로올인
    2026-04-15
    참나 ㅠ
  • 당첨된폴낙이
    2026-04-15
    흐하..
  • 이즈리얼
    2026-04-16
    참진짜 ㅠ
  • 돼지곰수달
    2026-04-16
    맞네영
  • 미미나리
    2026-04-16
    마자요
  • 수섹
    2026-04-16
    참나
  • 스전
    2026-04-16
    참나 ㅡㅡ
  • 보릉효
    2026-04-16
    맞아요
  • 코코넛
    2026-04-16
    참나..
  • 여름
    2026-04-16
    허걱스
  • 시니
    2026-04-16
    맞네여
  • 네즈코
    2026-04-16
    참나 답답쓰 ㅜ
전체 169859/1 page
다음 이전
팝업 내용
팝업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