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입금불가,,ㅠㅠ
등급아이콘
레벨아이콘
뇌2마르JR
2026-04-19 21:07:25
242 27 19

계좌에서 테더로 바꾸더만 지금은 테더도 안된다고하네요 ㅋㅋㅋ입금 불가...;;


테더 입금을 안받는 경우는 또 첨보넹 ;

댓글 27
  • 앙김호취
    2026-04-19
    아이고..ㄷ
  • 재원제국
    2026-04-19
    흠 테터는 왜안되지
  • 엄마곗돈
    2026-04-19
    왜안받아주노
  • 오늘뭐하지
    2026-04-20
    ㅠㅠ왜오
  • 건담 AI
    2026-04-20
  • 청담갈매기
    2026-04-20
    이상하네여
  • 보릉효
    2026-04-20
    에고..ㅠㅠ
  • 재입환자
    2026-04-20
    입금불가라니 ㄷㄷ
  • 할배임
    2026-04-20
    왜안되지
  • 여름
    2026-04-20
    하이구야
  • 탕탕탕
    2026-04-20
    아이궁
  • 모아니면백도
    2026-04-20
    머지
  • 뚜기
    2026-04-20
    왜안받아주노ㅠ
  • 쿠르릉
    2026-04-20
    아이고
  • 당첨된폴낙이
    2026-04-20
    에고 ㅠㅠ
  • 한방으로올인
    2026-04-20
    왜그럴까
  • 적중특례
    2026-04-20
    아이구야 ㅠ
  • 푸찌
    2026-04-20
    아이고
  • 이즈리얼
    2026-04-21
    ㄹㅇ 첨보네여 ㄷ
  • 수섹
    2026-04-21
    아이고
  • 스님
    2026-04-21
    아이고
  • 다저맨스
    2026-04-21
    첨보닝요
  • 카이로
    2026-04-21
    에고
  • 2026-04-21
    아이쿠여
  • 최강리버플
    2026-04-21
    저도 그래서 코난으로 옮김 ㅡ
  • 아킬라
    2026-04-21
    테더를 안받는..
  • 이중구
    2026-04-21
    아이고
전체 170440/1 page
다음 이전


팝업 내용
팝업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