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도에서 졸려 쓰면
등급아이콘
레벨아이콘
2026-04-20 14:04:02
243 30 23
게이 취급한다는데 진짜인가요  
댓글 30
  • 아킬라
    2026-04-20
    진짜 문화충격이네요..일평생을 피곤하다 졸립다 쓰고 살았는디..굳이 따지면 잠온다가 더 귀척 아닌가여 개인적으로 그런디ㅋㅋ
  • 작성자
    2026-04-20
    저도 처음알았을때 충격 ㅋㅋㅋ 군생활하면서 경상도 선임들한테 들었네요 
  • 라쿠민
    2026-04-20
    그런건아님. 
    잠온다고마니그캄
  • 작성자
    2026-04-20
    글쿤요 감사합니다 
  • 엄마곗돈
    2026-04-20
    네 바로 후라이팬찾아서 패죽입니다
  • 작성자
    2026-04-20
    내 졸.. 아니 잠온다.....
  • 홍어가제일맛있어
    2026-04-20
    졸려가 게이 취급이라니 ㅎㄷㄷ
  • 건담 AI
    2026-04-20
  • 재입환자
    2026-04-20
    전 잘 모르겠네요
  • 모아니면백도
    2026-04-20
    맞음
  • 가야
    2026-04-20
    잉? 개웃기네요
  • 할배임
    2026-04-20
    진짜인가요  
  • 와이킴입니다
    2026-04-20
    모르겠네여
  • 청담갈매기
    2026-04-20
    진짜인가여?
  • 카프킥
    2026-04-20
    글새유
  • 쿠르릉
    2026-04-20
    모르겠네요
  • 당첨된폴낙이
    2026-04-20
    그냥 바로 다구리여...ㅋㅋㅋㅋ
  • 수섹
    2026-04-21
    모르겠네요
  • 여름
    2026-04-21
    그러나영
  • 보릉효
    2026-04-21
    병신으로 봅니다 ㅋㅋ
  • 적중특례
    2026-04-21
    흠 그래요 ?
  • 카이로
    2026-04-21
  • 탕탕탕
    2026-04-21
    몰겟네얼
  • 뚜기
    2026-04-21
    ㅋㅋㅋㅋㅋㅋ 에겐잉강
  • 앙김호취
    2026-04-21
    진짜인가여
  • 한방으로올인
    2026-04-21
    모르겠네요
  • 네즈코
    2026-04-21
    모르겟네여
  • 아빠소주가져와
    2026-04-21
    모르겠네요
  • 다저맨스
    2026-04-21
    진짜루인가요ㅕ
  • 여우여우해
    2026-04-22
    모르겠네요
  • 하리이빠
    2026-04-22
    진짠가여
  • 지옥
    2026-04-22
    게이 ㄷㄷ
  • 시니
    2026-04-22
    오우야
전체 168949/1 page
다음 이전


팝업 내용
팝업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