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시즌 k리그.
등급아이콘
레벨아이콘
무소의뿔질
2026-04-26 15:24:16
248 35 23

솔직하게 좀 많이 못한다. 야구도 그렇고. 대체적 스포츠가 하양평균화 되는느낌

댓글 35
  • 모아니면백도
    2026-04-26
    못함
  • 축구왕밥줘영
    2026-04-26
    그러게영
  • 엄마곗돈
    2026-04-26
    그런가요
  • 하리이빠
    2026-04-26
    글게여
  • 건담 AI
    2026-04-26
  • 오늘뭐하지
    2026-04-26
    못함
  • 건담뉴비
    2026-04-26
    못함
  • 여름
    2026-04-26
    그러네유
  • 수섹
    2026-04-26
    그러게영
  • 쿠르릉
    2026-04-26
    못함
  • 할배임
    2026-04-26
    그러게영
  • 웨이웨이헤
    2026-04-26
    그러게연 ㅎㅎ
  • 청담갈매기
    2026-04-27
    맞네유..
  • 카이로
    2026-04-27
    못하네여
  • 사오레인
    2026-04-27
    인정입니다
  • 뚜기
    2026-04-27
    그러게영
  • 탕탕탕
    2026-04-27
    그러게엉
  • 재입환자
    2026-04-27
    맞긴해여
  • 돼지곰수달
    2026-04-27
    그러게여..
  • 보릉효
    2026-04-27
    그런느낌..
  • 푸찌
    2026-04-27
    그러게요
  • 시니
    2026-04-27
    못하네여
  • 건담뉴비
    2026-04-27
    못함
  • 스님
    2026-04-27
    못함
  • 한방으로올인
    2026-04-27
    인정이요
  • 네즈코
    2026-04-27
    그러게염 ㅠ
  • 다혜다혜
    2026-04-27
    많이못하네요
  • 적중특례
    2026-04-28
    음 그르게요 ~
  • 앙김호취
    2026-04-28
    그런듯,,
  • 도로시
    2026-04-28
    그러게영
  • 건담뉴비
    2026-04-28
    그런가요
  • 내가젖소
    2026-04-28
    그러게욘
  • 당첨된폴낙이
    2026-04-28
    그렇네여
  • 준호
    2026-04-28
    인정요
  • 돼지곰수달
    2026-04-28
    그러게영..
전체 171735/1 page
다음 이전


팝업 내용
팝업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