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코하마 경기 방금 보신 분?
등급아이콘
레벨아이콘
보오넘
2026-04-29 16:49:48
237 30 20

오버 .5 남겨두고 있는데 무사 13루에서 워닝트랙 좀 앞에서 잡힌 공을 3루주자 뛸까말까 뛸까말까 이지랄하다 안들어오고 그 이후에 도루사 이후에 1루땅볼 웃 ㅋㅋㅋㅋㅋㅋㅋㅋ 주작이 존재하는 건가... 억까 조짓네요 ㅜ

댓글 30
  • 보릉효
    2026-04-29
    왜 희타안한거지
  • 모아니면백도
    2026-04-29
    노답
  • 재입환자
    2026-04-29
    개노답이네요
  • 엄마곗돈
    2026-04-29
    미친
  • 건담 AI
    2026-04-29
  • 탕탕탕
    2026-04-29
    아이구양
  • 축구왕밥줘영
    2026-04-29
    노답바리네여
  • 청담갈매기
    2026-04-29
    안봐서..
  • 할배임
    2026-04-30
    개노답이네요
  • 적중특례
    2026-04-30
    노답스!
  • 앙김호취
    2026-04-30
    억까 ㅠ
  • 돼지곰수달
    2026-04-30
    미친...
  • 하리이빠
    2026-04-30
    억까가;
  • 수섹
    2026-04-30
    노답
  • 카이로
    2026-04-30
    개억까
  • 준호
    2026-04-30
    개조작인가요
  • 당첨된폴낙이
    2026-04-30
    억까 ㅠㅠ
  • 푸찌
    2026-04-30
    노답이네요
  • 꼬마메시
    2026-04-30
    ㄷㄷ하네여
  • 네즈코
    2026-04-30
    개노답이효
  • 스님
    2026-04-30
    왜 희타안한거지

  • 시니
    2026-04-30
    개노답이네요
  • 한방으로올인
    2026-04-30
    노답이네요
  • 최강리버플
    2026-05-01
    억까
  • 여우여우해
    2026-05-01
    노답
  • 스전
    2026-05-01
    조짓네
  • 다혜다혜
    2026-05-01
    주작인가여 ㅠ
  • 할배임
    2026-05-01
    노답
  • 뚜기
    2026-05-01
    노답
  • 이중구
    2026-05-01
    노답이네여~
전체 171712/1 page
다음 이전


팝업 내용
팝업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