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돈까스는 경양식이지
등급아이콘
레벨아이콘
나시다
2026-05-12 11:17:22
241 36 28

일식이니 고급돈까스니 해봐야 역시 경양식돈까스가 짱입니다. 데미그라스느낌 소스에 올만에 먹으니 맛있네여

댓글 36
  • 청담갈매기
    2026-05-12
    맛드여..
  • 네넴띠
    2026-05-12
    경양식맛도링
  • 가야
    2026-05-12
    마자요. ㅎ

    95 럭키포인트 당첨!
  • 오늘뭐하지
    2026-05-12
    맛드오
  • 건담 AI
    2026-05-12
  • 앙푸
    2026-05-12
    경양식가여 
  • 무령
    2026-05-12
    경양식이마싯죠
  • 보오넘
    2026-05-12
    경양식 맛나져 ㅋㅋ
  • 엄마곗돈
    2026-05-12
    인정
  • 스님
    2026-05-12
    맛드여
  • 종간나
    2026-05-12
    경양식 굿
  • 재입환자
    2026-05-12
    맛나긴하져
  • 축구왕밥줘영
    2026-05-12
    맛드여
  • 탕탕탕
    2026-05-12
    맛나게엉
  • 아맞다뽀구미
    2026-05-12
    돈까스 맛있게드셨나여
  • 다혜다혜
    2026-05-13
    맛드여
  • 시니
    2026-05-13
    맛드여
  • 전라도
    2026-05-13
    맛드요
  • 네즈코
    2026-05-13
    마자요
  • 적중특례
    2026-05-13
    맛드요 !
  • 안녕
    2026-05-13
    맛나나여
  • 당첨된폴낙이
    2026-05-13
    맞습니다
  • 준호
    2026-05-13
    경양식 ㅇㅈ
  • 하리이빠
    2026-05-13
    맛드바리여
  • 푸찌
    2026-05-13
    맛있네요
  • 뚜기
    2026-05-13
    맛드여
  • 아빠소주가져와
    2026-05-13
    맛드여
  • 안녕
    2026-05-13
    맛드하세영
  • 도로시
    2026-05-13
    맛드영
  • 여우여우해
    2026-05-14
    돈까스는 경양식이최고
  • 보릉효
    2026-05-14
    맛드요
  • 할배임
    2026-05-14
    마자요
  • 0포족팀장
    2026-05-14
    맛도리여
  • 한방으로올인
    2026-05-14
    맛나네요
  • 2026-05-14
    맛나게여
  • 앙김호취
    2026-05-14
    맞아여
전체 170461/1 page
다음 이전


팝업 내용
팝업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