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디스크 주가4000프로...
등급아이콘
레벨아이콘
네즈코
2026-05-12 12:05:14
245 37 30

그냥 유에스비나 파는


동네가게인줄알앗는데


개떡상이네요..


역시 주식을해야하나

댓글 37
  • 청담갈매기
    2026-05-12
    허거덩..
  • 오늘뭐하지
    2026-05-12
    샌디스크 ㄷㄷ
  • 가야
    2026-05-12
    불장이네요
  • 앙푸
    2026-05-12
    개떡상이네
  • 건담 AI
    2026-05-12
  • 무령
    2026-05-12
    4000프로 ㄷㄷ
  • 보오넘
    2026-05-12
    그러게여..
  • 엄마곗돈
    2026-05-12
    지리네
  • 스님
    2026-05-12
    허거덩
  • 종간나
    2026-05-12
    주가4천퍼 ㅋ
  • 잠금처리
    2026-05-12
    하세양 ㄷㄷ
  • 나시다
    2026-05-12
    주식이답인가
  • 재입환자
    2026-05-12
    주식 갑시다
  • 축구왕밥줘영
    2026-05-12
    헐랭
  • 탕탕탕
    2026-05-12
    지리네엉
  • 아맞다뽀구미
    2026-05-12
    주식이 답인가여
  • 시니
    2026-05-13
    지린다
  • 전라도
    2026-05-13
    허걱덩
  • 네넴띠
    2026-05-13
    개떡상이넹
  • 네즈코
    작성자
    2026-05-13
    그러게얌 ㅜ
  • 적중특례
    2026-05-13
    허거덩!
  • 안녕
    2026-05-13
    허걱..
  • 당첨된폴낙이
    2026-05-13
    허거덩
  • 준호
    2026-05-13
    주식해보시다
  • 하리이빠
    2026-05-13
  • 푸찌
    2026-05-13
    주식 갑니다
  • 아빠소주가져와
    2026-05-13
    허거덩..

  • 뚜기
    2026-05-13
    불장이네요ㄷ
  • 도로시
    2026-05-13
    허거덩스
  • 다혜다혜
    2026-05-13
    허거덩
  • 여우여우해
    2026-05-14
    요즘 주식이답인가여
  • 보릉효
    2026-05-14
    주식좋네요
  • 할배임
    2026-05-14
    샌디스크 
  • 0포족팀장
    2026-05-14
    대박이네
  • 한방으로올인
    2026-05-14
    지리네요
  • 2026-05-14
    주식이 미래인가요
  • 앙김호취
    2026-05-14
    주가 ㄷㄷ
전체 167848/1 page
다음 이전


팝업 내용
팝업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