낼 새벽 바셀 2배당이네요..?
등급아이콘
레벨아이콘
보오넘
2026-05-13 13:15:36
263 39 31

알라베스가 홈이긴 하지만... 아예 2군 내지는 않을거 같은데 못멋어도 가봐야겠네여

댓글 39
  • 오늘뭐하지
    2026-05-13
    가봐야 ㅎㅎ
  • 도로시
    2026-05-13
    2배당이라니
  • 안녕
    2026-05-13
    그럽시당
  • 엄마곗돈
    2026-05-13
    가봐야지요
  • 건담 AI
    2026-05-13
  • 카프킥
    2026-05-13
    못먹어도 ㅠ
  • 가야
    2026-05-13
    배당조으네요
  • 전라도
    2026-05-13
    2배당ㄷㄷ
  • 잠금처리
    2026-05-13
    가봐양 ㄷㄷ
  • 하리이빠
    2026-05-13
    가봐여
  • 아맞다뽀구미
    2026-05-13
    바셀 우승확정이라 그런듯
  • 청담갈매기
    2026-05-13
    가봅시다..
  • 종간나
    2026-05-13
    2배당요
  • 축구왕밥줘영
    2026-05-13
    가보자
  • 뚜기
    2026-05-14
    그럽시당
  • 시니
    2026-05-14
    그럽시다
  • 보릉효
    2026-05-14
    가보자!
  • 적중특례
    2026-05-14
    네 가봅시다!~
  • 앙푸
    2026-05-14
    2배당 ㄷㄷ
  • 스님
    2026-05-14
    가보죠
  • 탕탕탕
    2026-05-14
    가봅시당
  • 네즈코
    2026-05-14
    다들 고고해용
  • 나시다
    2026-05-14
    바셀승가야되나ㅡ
  • 무령
    2026-05-14
    바셀 2군나오네요
  • 네넴띠
    2026-05-14
    가보주앙
  • 재입환자
    2026-05-14
    가봅시다
  • 여우여우해
    2026-05-14
    가보자구여
  • 하퍼
    2026-05-14
    못먹어도가봅시다
  • 아빠소주가져와
    2026-05-14
    가봐야 ㅎㅎ

  • 준호
    2026-05-14
    가봅시다
  • 할배임
    2026-05-14
    가봐야 
  • 앙김호취
    2026-05-14
    두배당이군여 ㄷㄷ
  • 다저맨스
    2026-05-14
    가봥쟈이
  • 다혜다혜
    2026-05-14
    가봐야 
  • 안녕
    2026-05-15
    가봅시당
  • 한방으로올인
    2026-05-15
    가보죠
  • 내가젖소
    2026-05-15
    가봐여
  • 0포족팀장
    2026-05-15
    그렇군여
  • 최강리버플
    2026-05-15
    건승입니다 
전체 167749/1 page
다음 이전


팝업 내용
팝업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