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지노형님 이거 답변 부탁드립니다
등급아이콘
레벨아이콘
엄마곗돈
2026-05-16 18:19:09
248 37 28

댓노할때 글안적고 


글쓰기 귀찮은데 이모티콘만 써도 합법인가요?


답변부탁드립니다

댓글 37
  • 가야
    2026-05-16수정됨
    오~~신박하다 ㅋ
  • 엄마곗돈
    작성자
    2026-05-16
    답변좀
  • 청담갈매기
    2026-05-16
    답변..
  • 뇌2마르JR
    2026-05-16
    음 과욘 ㅎ
  • 건담 AI
    2026-05-16
  • 내가젖소
    2026-05-16
    신박쓰

    69 럭키포인트 당첨!
  • 잠금처리
    2026-05-16
    답변좀영 ㄷㄷ
  • 오늘뭐하지
    2026-05-16
    ㅋㅋㅋㅋㅋㅋ궁금ㅋ
  • 종간나
    2026-05-16
    답변좀요
  • 도로시
    2026-05-16
    답변바링
  • 전라도
    2026-05-16
    신박하네요
  • 축구왕밥줘영
    2026-05-17
    잼네여
  • 적중특례
    2026-05-17
    흠 ㅋㅋㅋ어케되려나
  • 하퍼
    2026-05-17
    답변좀용
  • 0포족팀장
    2026-05-17
    합법인강
  • 시니
    2026-05-17
    답변좀
  • 보릉효
    2026-05-17
    될까나..
  • 앙푸
    2026-05-17
    답변점여
  • 스님
    2026-05-17
  • 무령
    2026-05-17
    답변부탁이에요
  • 네넴띠
    2026-05-17
    답변부탁
  • 아빠소주가져와
    2026-05-17
    답변좀ㅎㅎ
  • 하리이빠
    2026-05-17
    답변
  • 모아니면백도
    2026-05-17
    되나
  • 재입환자
    2026-05-17
    답변 드리자
  • 앙김호취
    2026-05-17
    합법입니당
  • 탕탕탕
    2026-05-17
    오우앙
  • 보오넘
    2026-05-17
    ㅋㅋㅋㅋㅋㅋㅋ그러게여
  • 네즈코
    2026-05-17
    그러게염 ㅠ
  • 건담뉴비
    2026-05-17
    신박하다 
  • 한방으로올인
    2026-05-17
    재밌어요
  • 도사견
    2026-05-18
    신박하다
  • 쿠르릉
    2026-05-18
    부탁
  • 푸찌
    2026-05-18
    답변부탁해요
  • 카프킥
    2026-05-18
    신박하네
  • 이중구
    2026-05-18
    신박하네요
  • 할배임
    2026-05-18
    신박하다 
전체 170156/1 page
다음 이전


팝업 내용
팝업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