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fc가 진짜 수비가 너무안좋네
등급아이콘
레벨아이콘
나시다
2026-05-18 10:41:55
273 41 29
인터마앰이나 lafc나 공격은 좋은거같은데 볼때마다 수비가 너무 안습이네여 미축팀들 특같긴한데 수비허벌인건.. 감안해도 안좋은편인듯여
댓글 41
  • 엄마곗돈
    2026-05-18
    수비ㅂㅅ인듯
  • 청담갈매기
    2026-05-18
    수비가 쓰레기네..
  • 재입환자
    2026-05-18
    안좋네요 ㅜ
  • 무령
    2026-05-18
    수비별로네요
  • 건담 AI
    2026-05-18
  • 축구왕밥줘영
    2026-05-18
    수비가.,
  • 전라도
    2026-05-18
    수비가 쓰레기
  • 가야
    2026-05-18
    그러게요 
  • 하퍼
    2026-05-18
    안좋은편..
  • 뇌2마르JR
    2026-05-18
    그냥 ㅂㅅ팀 
  • 웨이웨이헤
    2026-05-18
    수비별로임
  • 보릉효
    2026-05-18
    그런듯요
  • 보오넘
    2026-05-18
    인정요..
  • 카프킥
    2026-05-18
    수비 ㅄ이네
  • 앙김호취
    2026-05-18
    수비가 ㅠㅠ
  • 종간나
    2026-05-18
    수비 극혐
  • 건담뉴비
    2026-05-18
    수비가 쓰레기네..

  • 할배임
    2026-05-18
    안좋네요 
  • 탕탕탕
    2026-05-18
    안좋네엉
  • 뚜기
    2026-05-18
    쓰레기네ㅠ
  • 아빠소주가져와
    2026-05-18
    쓰레기네
  • 도사견
    2026-05-19
    안좋네요 
  • 잠금처리
    2026-05-19
    수비노답요
  • 0포족팀장
    2026-05-19
    그렇군여
  • 모아니면백도
    2026-05-19
    안좋음
  • 시니
    2026-05-19
    아좋네여
  • 앙푸
    2026-05-19
    수비별루네
  • 건담뉴비
    2026-05-19
    수비가 쓰레기네..

  • 하리이빠
    2026-05-19
    수비가;
  • 푸찌
    2026-05-19
    수비가 안좋네
  • 적중특례
    2026-05-19
    수비 ㅠㅠ
  • 도로시
    2026-05-19
    수비가 ㅠ

    18 럭키포인트 당첨!
  • 이중구
    2026-05-19
    수비가...
  • 준호
    2026-05-19
    안좋은듯요
  • 한방으로올인
    2026-05-19
    수비가 별로네
  • 쿠르릉
    2026-05-19
    ㅂㅅ인듯
  • 크르릉
    2026-05-19
    안좋다영 ㅠ
  • 다저맨스
    2026-05-19
    안좋네이여
  • 여우여우해
    2026-05-20
    수비가 별로군여
  • 최강리버플
    2026-05-20
    그렇네요 
  • 네넴띠
    2026-05-20
    너무안좋네
전체 167066/1 page
다음 이전


팝업 내용
팝업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