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연속출석일수
등급아이콘
레벨아이콘
라쿠민
2026-05-18 19:55:32
254 40 29

맞게 나오는지요?

계속 1일만  찍히네여


오류인가..

댓글 40
  • 청담갈매기
    2026-05-18
    몰겠네여..
  • 엄마곗돈
    2026-05-18
    그거 그렇게떠도 10일날찍으니 포인트들아오더라구요
  • 종간나
    2026-05-18
    오륜가요
  • 카프킥
    2026-05-18
    모르겟네유
  • 건담 AI
    2026-05-18
  • 앙김호취
    2026-05-18
    그러게여
  • 보릉효
    2026-05-18
    엥...문의해보시져
  • 보오넘
    2026-05-18
    모르겠네영 ㅋㅋ
  • 보오넘
    2026-05-18
    @라쿠민: 근데 출석 이벤은 잘 들어왔어요 10일차때
  • 라쿠민
    작성자
    2026-05-18
    네..18일차인데

    여전히 1일로 ㅋ
  • 축구왕밥줘영
    2026-05-18
    모르겠네여
  • 가야
    2026-05-18
    몰겠네요 
  • 재원제국
    2026-05-18
    뭐지
  • 건담뉴비
    2026-05-18
    몰겠네여
  • 뇌2마르JR
    2026-05-18
    응..? 
  • 뚜기
    2026-05-19
    오륜가영 ㄷ
  • 도사견
    2026-05-19
    몰겠네여
  • 할배임
    2026-05-19
    몰게넨
  • 잠금처리
    2026-05-19
    오류 ㄷㄷ
  • 0포족팀장
    2026-05-19
    문의가여
  • 모아니면백도
    2026-05-19
    머지
  • 전라도
    2026-05-19
    몰겠어요
  • 앙푸
    2026-05-19
    오류인가
  • 시니
    2026-05-19
    몰겟네여
  • 탕탕탕
    2026-05-19
    오륜가
  • 재입환자
    2026-05-19
    저도 1일만 찍혀요
  • 쿠르릉
    2026-05-19
    모름 
  • 웨이웨이헤
    2026-05-19
    몰것어연
  • 무령
    2026-05-19
    저도그렇던데 10일되니 더주더라구요
  • 하리이빠
    2026-05-19
    몰겟네여
  • 푸찌
    2026-05-19
    몰겠네여
  • 적중특례
    2026-05-19
    오류인가 ㄷㄷ
  • 도로시
    2026-05-19
    오류인가
  • 한방으로올인
    2026-05-19
    모르겠네여
  • 다저맨스
    2026-05-19
    몰겠다이여
  • 크르릉
    2026-05-20
    몰건네영
  • 네넴띠
    2026-05-20
    맞게 나와용
  • 네즈코
    2026-05-20
    모르겠어연
  • 건담뉴비
    2026-05-20
    오륜가요
  • 여우여우해
    2026-05-20
    헐오류인가여?
  • 아빠소주가져와
    2026-05-20
    몰겠네여
  • 앙김호취
    2026-05-20
    맞게 나오는건가
전체 170463/1 page
다음 이전


팝업 내용
팝업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