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님들 질문점여
등급아이콘
레벨아이콘
카프킥
2026-05-19 18:43:22
267 36 27

글이 너무없는거같아서 제가 글좀 쓸라는데


쿨타임 몇분이 좋을까요 장작폭탄떨구게 걍

댓글 36
  • 가야
    2026-05-19
    시간타임은몰겠네요 그냥 눈치껏 쓰면뎌지않을까요 ㅎ
  • 엄마곗돈
    2026-05-19
    2 3분?
  • 카프킥
    작성자
    2026-05-19
    그건 너무 짧은거같아서 눈치보이기도하고 불쾌해하시는분들도 계실거같아서 10분마다 해야겟네요
  • 청담갈매기
    2026-05-19
    5분..
  • 오늘뭐하지
    2026-05-19
    갸앙
  • 건담 AI
    2026-05-19
  • 보오넘
    2026-05-19
    5분 하시죵 ㅋㅋㅋ
  • 축구왕밥줘영
    2026-05-20
    3분?
  • 모아니면백도
    2026-05-20
    5분
  • 보릉효
    2026-05-20
    글 올려봅시다
  • 0포족팀장
    2026-05-20
    5분정두
  • 종간나
    2026-05-20
    글쎄요
  • 네넴띠
    2026-05-20
    몰게써요
  • 탕탕탕
    2026-05-20
    이글이 끝ㅋ
  • 앙푸
    2026-05-20
    몰겟네여
  • 쿠르릉
    2026-05-20
    가즈아 
  • 전라도
    2026-05-20
    10분?
  • 건담뉴비
    2026-05-20
    2 3분?

  • 무령
    2026-05-20
    눈치껏갑시다..
  • 적중특례
    2026-05-20
    흠 잘 모르겟네여 ㅎ
  • 건담뉴비
    2026-05-20
    5분..

  • 뚜기
    2026-05-20
    30초가시죵 ㅎ
  • 앙김호취
    2026-05-20
    5분?
  • 재입환자
    2026-05-20
    3분정도여
  • 건담뉴비
    2026-05-20
    5분..

  • 하리이빠
    2026-05-20
    가즈어
  • 도로시
    2026-05-20
    몰것네여
  • 잠금처리
    2026-05-20
    너무없네양
  • 한방으로올인
    2026-05-20
    가즈아
  • 할배임
    2026-05-20
    갸앙
  • 아빠소주가져와
    2026-05-21
    갸앙ㅎㅎ
  • 도사견
    2026-05-21
    갸앙
  • 다저맨스
    2026-05-21
    5분스이
  • 네즈코
    2026-05-21
    몰겠어영..
  • 여우여우해
    2026-05-21
    5분정도면 어떨까여
  • 푸찌
    2026-05-21
    가즈아
  • 최강리버플
    2026-05-21
    눈치껏 ㅎ
전체 167526/1 page
다음 이전


팝업 내용
팝업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