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셋은 티원이 또 바르겠죠?
등급아이콘
레벨아이콘
앙김호취
2026-05-20 18:38:13
244 38 27

3셋은 또 반대로 티원이 개바르겠죠?>>>


롤이 진짜 제일 어려운거같아요

댓글 38
  • 엄마곗돈
    2026-05-20
    티원이기라
  • 가야
    2026-05-20
    잘몰라서 ㅎ
  • 보릉효
    2026-05-20
    개바르자
  • 청담갈매기
    2026-05-20
    그러겠죠..
  • 건담 AI
    2026-05-20
  • 오늘뭐하지
    2026-05-20
    이기라
  • 축구왕밥줘영
    2026-05-20
    바르자앙
  • 보오넘
    2026-05-20
    어렵네여..
  • 크르릉
    2026-05-20
    개바르장
  • 이몽룡
    2026-05-20
    롤이 그나마 갠춘 ㅋㅋ

  • 카프킥
    2026-05-21
    티원이기자
  • 뚜기
    2026-05-21
    그러겠죠
  • 할배임
    2026-05-21
    잘몰라서 
  • 0포족팀장
    2026-05-21
    어렵다
  • 모아니면백도
    2026-05-21
    어려워요 
  • 잠금처리
    2026-05-21
    어렵양 ㄷ
  • 앙푸
    2026-05-21
    바를듯영
  • 네넴띠
    2026-05-21
    어려운듯
  • 웨이웨이헤
    2026-05-21
    개발라보죵
  • 적중특례
    2026-05-21
    어려워요 !
  • 재입환자
    2026-05-21
    어렵습니다
  • 무령
    2026-05-21
    티원이바를듯합니다
  • 하리이빠
    2026-05-21
    개바르자
  • 탕탕탕
    2026-05-21
    그럴듯엉
  • 건담뉴비
    2026-05-21
    잘몰라서 
  • 한방으로올인
    2026-05-21
    어렵네요
  • 아빠소주가져와
    2026-05-21
    티원이기라
  • 도사견
    2026-05-22
    티원이기라
  • 건담뉴비
    2026-05-22
    개바르자
  • 종간나
    2026-05-22
    바를듯요
  • 네즈코
    2026-05-22
    어렵습니다
  • 시니
    2026-05-22
    개바르자여
  • 스님
    2026-05-22
    어렵
  • 여우여우해
    2026-05-22
    바를듯해여
  • 와이킴입니다
    2026-05-22
    어렵지여
  • 푸찌
    2026-05-22
    어렵네요
  • 아빠소주가져와
    2026-05-22
    티원이기라ㅎㅎ
  • 2026-05-22
    맞습니다
전체 170168/1 page
다음 이전


팝업 내용
팝업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