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느바 플옵 레전드네요..
등급아이콘
레벨아이콘
보오넘
2026-05-20 18:59:32
253 35 26

어제 오늘 둘다 연장으로 언더 죽여버리네요 ㅋㅋㅋㅋㅋ 오늘 플핸은 ㄹㅇ 개억울할듯요

댓글 35
  • 청담갈매기
    2026-05-20
    그러게여..
  • 엄마곗돈
    2026-05-20
    개억울
  • 보릉효
    2026-05-20
    글게요
  • 가야
    2026-05-20
    그러게요 
  • 건담 AI
    2026-05-20
  • 축구왕밥줘영
    2026-05-20
    글게여엉
  • 이몽룡
    2026-05-20
    그러게요 ㅠㅠ
  • 카프킥
    2026-05-21
    ㄱ그러개유
  • 뚜기
    2026-05-21
    글게요
  • 할배임
    2026-05-21
    개억울
  • 0포족팀장
    2026-05-21
    억울바리
  • 모아니면백도
    2026-05-21
    레전드
  • 잠금처리
    2026-05-21
    그러게양 ㄷ
  • 앙푸
    2026-05-21
    레전드넹
  • 네넴띠
    2026-05-21
    플옵레전드
  • 웨이웨이헤
    2026-05-21
    그러게양
  • 적중특례
    2026-05-21
    그르게요 ~
  • 재입환자
    2026-05-21
    억울하져 ㅜ
  • 무령
    2026-05-21
    레전드입니다
  • 하리이빠
    2026-05-21
    그러게여
  • 탕탕탕
    2026-05-21
    레전드엉
  • 건담뉴비
    2026-05-21
    개억울
  • 한방으로올인
    2026-05-21
    그렇네요
  • 아빠소주가져와
    2026-05-21
    그러게여ㅠ
  • 건담뉴비
    2026-05-22
    그러게요 
  • 도사견
    2026-05-22
    그러게여
  • 종간나
    2026-05-22
    레전드요
  • 네즈코
    2026-05-22
    그러네영
  • 시니
    2026-05-22
    그르게여
  • 스님
    2026-05-22
    지리네 
  • 와이킴입니다
    2026-05-22
    그러게요
  • 푸찌
    2026-05-22
    레전드에요
  • 여우여우해
    2026-05-22
    헐 억울하네여
  • 아빠소주가져와
    2026-05-22
    그러게여ㅠㅠ
  • 2026-05-22
    그러네영
전체 171507/1 page
다음 이전


팝업 내용
팝업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