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일야는 기준점이..
등급아이콘
레벨아이콘
청담갈매기
2026-05-20 19:07:37
246 35 26

점수들이 많이 나니..

기본 6.5네요..

예전에는 4.5도 자주 나왔는데..

댓글 35
  • 엄마곗돈
    2026-05-20
    그니깐여
  • 보릉효
    2026-05-20
    그니까요
  • 가야
    2026-05-20
    그러게요 
  • 축구왕밥줘영
    2026-05-20
    그니까여
  • 건담 AI
    2026-05-20
  • 크르릉
    2026-05-20
    근까영
  • 보오넘
    2026-05-20
    그러게여
  • 이몽룡
    2026-05-20
    요즘엔 4.5는 없고 5.5까지
  • 카프킥
    2026-05-21
    그니깐여
  • 뚜기
    2026-05-21
    그니까요
  • 할배임
    2026-05-21
    그니까요
  • 0포족팀장
    2026-05-21
    그러게여
  • 잠금처리
    2026-05-21
    그니깐양 ㄷㄷ
  • 앙푸
    2026-05-21
    높네영
  • 네넴띠
    2026-05-21
    글게영ㄷㄷ
  • 웨이웨이헤
    2026-05-21
    그니간여ㅛ
  • 적중특례
    2026-05-21
    그니까유 ㅠ
  • 재입환자
    2026-05-21
    6.5네요 기준이
  • 무령
    2026-05-21
    요새점수잘나나보네요
  • 모아니면백도
    2026-05-21
    높네
  • 하리이빠
    2026-05-21
    그니까여
  • 탕탕탕
    2026-05-21
    그러네엉
  • 건담뉴비
    2026-05-21
    그니깐여
  • 한방으로올인
    2026-05-21
    그니까요
  • 아빠소주가져와
    2026-05-22
    그니깐여

  • 도사견
    2026-05-22
    그니까요
  • 종간나
    2026-05-22
    높네요
  • 네즈코
    2026-05-22
    그니깐영
  • 시니
    2026-05-22
    그니까여
  • 스님
    2026-05-22
    그죠
  • 푸찌
    2026-05-22
    높네요
  • 와이킴입니다
    2026-05-22
    그러게요
  • 여우여우해
    2026-05-22
    높아졌네여
  • 아빠소주가져와
    2026-05-22
    그니깐여ㅎㅎ
  • 2026-05-22
    그러게영
전체 171728/1 page
다음 이전


팝업 내용
팝업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