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왔다가 그치니까
등급아이콘
레벨아이콘
보오넘
2026-05-21 17:31:50
258 36 24

습한건 싫지만 온도는 딱 적당하네요.. 15-20도 정도가 젤 좋은거 같네요

댓글 36
  • 보릉효
    2026-05-21
    맞아요
  • 엄마곗돈
    2026-05-21
    온도는적당
  • 탕탕탕
    2026-05-21
    맞슴당
  • 오늘뭐하지
    2026-05-21
    맞아여
  • 건담 AI
    2026-05-21
  • 축구왕밥줘영
    2026-05-21
    맞습니당
  • 건담뉴비
    2026-05-21
    맞아요
  • 종간나
    2026-05-22
    15도가 딱좋은듯요
  • 청담갈매기
    2026-05-22
    마자여
  • 아빠소주가져와
    2026-05-22
    맞아요

  • 0포족팀장
    2026-05-22
    좋군여
  • 건담뉴비
    2026-05-22
    맞슴당
  • 네넴띠
    2026-05-22
    온도는 적당스
  • 앙푸
    2026-05-22
    적당이영ㅇ
  • 웨이웨이헤
    2026-05-22
    맞ㄷ아영
  • 적중특례
    2026-05-22
    맞네요 !
  • 무령
    2026-05-22
    온도적당하네요
  • 가야
    2026-05-22
    조으네요 
  • 재입환자
    2026-05-22
    저도 15~20이 젤 좋음여
  • 뚜기
    2026-05-22
    맞슴당
  • 하리이빠
    2026-05-22
    맞아여
  • 앙김호취
    2026-05-22
    젤 좋은거 같아여
  • 모아니면백도
    2026-05-22
    적당
  • 스님
    2026-05-22
    맞죠
  • 아빠소주가져와
    2026-05-22
    맞아요ㅎ
  • 한방으로올인
    2026-05-22
    맞아요
  • 도사견
    2026-05-23
    맞아요
  • 잠금처리
    2026-05-23
    맞아영
  • 카프킥
    2026-05-23
    맞아유
  • 건담뉴비
    2026-05-23
    온도는적당
  • 네즈코
    2026-05-23
    맞아염
  • 와이킴입니다
    2026-05-23
    적당이에여
  • 여우여우해
    2026-05-23
    딱 적당하네여
  • 무야호시링
    2026-05-23
    맞습니당
  • 건담뉴비
    2026-05-23
    맞아요
  • 푸찌
    2026-05-23
    맞아요
전체 172465/1 page
다음 이전


팝업 내용
팝업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