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시티 승격
등급아이콘
레벨아이콘
뇌2마르JR
2026-05-24 16:09:50
248 29 22

약 3650억정도 수익이라네요 ㄷㄷㄷㄷ


잔류하면 약 6500억까지도  가능 ;; 미친 리그다 

댓글 29
  • 금수
    2026-05-24
    대박이넹..
  • 엄마곗돈
    2026-05-24
    헐승격ㅅ
  • 앙김호취
    2026-05-24
    와 수익미쳤당
  • 적중특례
    2026-05-24
    미친리그 ㄷㄷ
  • 건담 AI
    2026-05-24
  • 축구왕밥줘영
    2026-05-24
    대박인데여
  • 전라도
    2026-05-24
    대박
  • 카프킥
    2026-05-24
    대박
  • 청담갈매기
    2026-05-24
    지리네여
  • 오늘뭐하지
    2026-05-24
    ㅁㅊ
  • 잠금처리
    2026-05-24
    대박양 ㄷㄷ
  • 앙푸
    2026-05-25
    승격익나여
  • 네넴띠
    2026-05-25
    헐시티승격
  • 재입환자
    2026-05-25
    지리네요 ㄷㄷ
  • 무령
    2026-05-25
    수익대박이네
  • 와이킴입니다
    2026-05-25
    허거덩...
  • 탕탕탕
    2026-05-25
    대박이엉
  • 보릉효
    2026-05-25
    대박요
  • 보오넘
    2026-05-25
    지리네여 ㄷㄷ
  • 건담뉴비
    2026-05-25
    대박이넹
  • 모아니면백도
    2026-05-25
    지리네
  • 푸찌
    2026-05-25
    지리네여
  • 아빠소주가져와
    2026-05-26
    대박이넹
  • 도사견
    2026-05-26
    대박이넹
  • 여우여우해
    2026-05-26
    대박이네여
  • 할배임
    2026-05-26
    헐승격 ㄷ
  • 한방으로올인
    2026-05-26
    대박이네요
  • 쿠르릉
    2026-05-26
    ㅎㄷㄷ
  • 크르릉
    2026-05-26
    대박영
전체 169754/1 page
다음 이전
팝업 내용
팝업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