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노하다보면 힘들다고
등급아이콘
레벨아이콘
가야
2026-06-02 18:51:35
241 26 22


애기하시는분들 좀 계시는데

힘내시길~~

저두 나락이란표현 써본적있는데

작은거 하나부터 다시 시작하다보면

어느덧 원하는만큼은 아니여도

회복의시간이 옵니다

화이팅들하시길~~~

댓글 26
  • 네즈코
    2026-06-02
    조으신분.. ㅎㅎ
  • 청담갈매기
    2026-06-02
    맞는 말씀..
  • 라쿠민
    2026-06-02
  • 엄마곗돈
    2026-06-02
    화이팅해봅시다
  • 건담 AI
    2026-06-02
  • 전라도
    2026-06-02
    힘냅시다
  • 보오넘
    2026-06-02
    파이팅용
  • 스꺼르
    2026-06-02
    화이팅해요
  • 하리이빠
    2026-06-02
    조으신분
  • 적중특례
    2026-06-03
    화이팅이요 ~
  • 수섹
    2026-06-03
    화이팅입니다
  • 모아니면백도
    2026-06-03
    화이팅 
  • 네넴띠
    2026-06-03
    힘내시길여
  • 종간나
    2026-06-03
    힘내요
  • 재입환자
    2026-06-03
    파이팅여
  • 축구왕밥줘영
    2026-06-03
    조아영
  • 한방으로올인
    2026-06-03
    화이팅이요
  • 앙푸
    2026-06-03
    화이팅여
  • 믈브장인
    2026-06-03
    파이팅들갑시당
  • 아빠소주가져와
    2026-06-03
    조으신분ㅎㅎ
  • 탕탕탕
    2026-06-04
    화이팅입니다
  • 푸찌
    2026-06-04
    화이팅요
  • 스님
    2026-06-04
    파이팅 
  • 보릉효
    2026-06-04
    파이팅요
  • 할배임
    2026-06-04
    조으신분
  • 아빠소주가져와
    2026-06-04
    조으신분ㅎㅎ
전체 169918/1 page
다음 이전


팝업 내용
팝업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