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주니치용병 보슬러이새끼는
등급아이콘
레벨아이콘
탕탕탕
2026-06-04 19:53:57
248 24 18

왜 용병인디 6번인지 알겠네여

주니치 요즘에 자주 갔었는디 진짜

개식물새끼 찬스때마다 다 날려처먹네여 2할 병ㅅ새끼

만루에서 또 삼진 ㅋ


댓글 24
  • 청담갈매기
    2026-06-04
    개ㅂㅅ이네..
  • 전라도
    2026-06-04
    갠도바
  • 엄마곗돈
    2026-06-04
    개병신
  • 네넴띠
    2026-06-04
    에바네
  • 건담 AI
    2026-06-04
  • 보오넘
    2026-06-04
    개벌레네여..
  • 축구왕밥줘영
    2026-06-04
    괴븅신들여
  • 수섹
    2026-06-05
    외인값을못하네요
  • 도사견
    2026-06-05
    에바네
  • 0포족팀장
    2026-06-05
    삼진이라니
  • 보릉효
    2026-06-05
    알겠네요
  • 모아니면백도
    2026-06-05
    또ㅡㅡ
  • 카프킥
    2026-06-05
    갠도바
  • 적중특례
    2026-06-05
    아이구 ㅠ
  • 마핸강승
    2026-06-05
    삼진에바여
  • 할배임
    2026-06-05수정됨
    개병신
  • 아빠소주가져와
    2026-06-05
    개ㅂㅅ이네..

  • 앙푸
    2026-06-05
    에바네여
  • 믈브장인
    2026-06-06
    ㅠㅠ삼진..
  • 한방으로올인
    2026-06-06
    또네요
  • 탕탕탕
    작성자
    2026-06-06
    노답스
  • 네즈코
    2026-06-06
    아이구 ㅠㅠ
  • 스꺼르
    2026-06-06
    노답이노
  • 종간나
    2026-06-06
    삼진이네
전체 170610/1 page
다음 이전


팝업 내용
팝업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