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세웅 동생도 롯데네요?ㅋㅋㅋㅋㅋ
등급아이콘
레벨아이콘
보오넘
2026-06-04 20:22:30
238 25 20

박세진인가 저넘인데 4이닝인데 피안타율 5할5푼 ㅋㅋㅋㅋㅋ 형동생 둘다 벌레네여

댓글 25
  • 엄마곗돈
    2026-06-04
    벌레들
  • 라쿠민
    2026-06-04
    케티서 이적
  • 고릴라맨
    2026-06-04
    로떼군영
  • 네넴띠
    2026-06-04
    벌레네
  • 건담 AI
    2026-06-04
  • 청담갈매기
    2026-06-04
    버러지들..
  • 축구왕밥줘영
    2026-06-04
    벌레들
  • 수섹
    2026-06-05
    그렇군여 ㄷ
  • 도사견
    2026-06-05
    벌레들
  • 0포족팀장
    2026-06-05
    벌레군염
  • 보릉효
    2026-06-05
    벌레네요
  • 모아니면백도
    2026-06-05
    벌레들

    59 럭키포인트 당첨!
  • 카프킥
    2026-06-05
    벌레들
  • 적중특례
    2026-06-05
    벌레들..
  • 마핸강승
    2026-06-05
    벌레네여
  • 할배임
    2026-06-05
    벌레들
  • 전라도
    2026-06-05
    벌레들
  • 아빠소주가져와
    2026-06-05
    벌레들ㅠㅠ
  • 앙푸
    2026-06-05
    롯데넹
  • 믈브장인
    2026-06-06
    개벌레들..
  • 한방으로올인
    2026-06-06
    벌레네요
  • 탕탕탕
    2026-06-06
    그러게요
  • 네즈코
    2026-06-06
    그런가여
  • 스꺼르
    2026-06-06
    롯데군요
  • 종간나
    2026-06-06
    그렇군요
전체 169185/1 page
다음 이전


팝업 내용
팝업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