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이용중인데
등급아이콘
레벨아이콘
포르쉐
2026-06-22 21:09:47
74 5 3

표전 10퍼아님???

카지노 20퍼란 얘기도있고..

스퍼츠 30퍼란얘기더있고 뭐죠...공지어딧음...

댓글 5
  • 가야
    오늘 21:10
    20프로일걸요? 포전에업체별 나와있어요..자세한건 고센문의하심이..
  • 엄마곗돈
    오늘 21:11
    브랜드 2~30% 입니다

    4월인가? 카지노이용회원은 20퍼
    카지노 한번도안했으면 30퍼
  • 건담포스
    오늘 21:14
    6월 이후 가입자는 혼동올수있으니 다음부터는 그냥 20%라고만 말씀주시면됩니다 !
    혼선이 생길 경우 통일 20% 변경이 최선일 수 있으니 20% 안내 바랍니다 !
  • 홍어가제일맛있어
    오늘 21:21
    스포츠 20퍼입니다~
  • 청담갈매기
    오늘 21:31
    20퍼..
  • 건담 AI
    오늘 21:31
전체 167421/1 page
다음 이전


팝업 내용
팝업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