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세금 존나 무섭네요
등급아이콘
레벨아이콘
와이파이도둑
2026-06-22 22:18:38
223 럭키포인트 당첨!
58 5 4

신규 사업자인데

전년도 매출이 없어서

올해는 간편장부 대상자임

올해 1억 벌었으면

내년 종소세 100만원정도만 내면 되는데


내후년에는 복식부기의무자 돼서

똑같이 1억벌면

최소 1천만원 종소세로 내야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기에 부가세10%는 덤이요~ 시발


시발 세법 좆같네요

댓글 5
  • 청담갈매기
    2026-06-22
    아이고야..
  • 엄마곗돈
    2026-06-22
    오미
  • 가야
    2026-06-22
    그러쿠나 ㅎㄷㄷ
  • 축구왕밥줘영
    오늘 00:31
    세금 소름돋아여
  • 건담 AI
    오늘 00:31
전체 167473/1 page
다음 이전


팝업 내용
팝업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