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은 더이상 삼성공화국이 아닌듯요 ㄷㄷ
등급아이콘
레벨아이콘
빈통
2026-06-22 22:21:31
58 5 4


오늘 하이닉스가 잠깐이지만 시총1위 달성했었네요 ㅋㅋㅋㅋ;


와 근데 주식 내가사면 정수리 위 여드름이라 구경만 하는데 계속 오르니까 참.. 기분이 묘합니다 ㅋㅋ

댓글 5
  • 청담갈매기
    2026-06-22
    글쿤여..
  • 엄마곗돈
    2026-06-22
    묘하네
  • 가야
    2026-06-22
    그런가요 
  • 축구왕밥줘영
    오늘 00:32
    묘하긴하졍
  • 건담 AI
    오늘 00:32
전체 167473/1 page
다음 이전


팝업 내용
팝업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