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전화 오지게 오네요
등급아이콘
레벨아이콘
홍어가제일맛있어
2026-06-22 23:53:45
70 3 3

총판들 이 시간에도 전화해서 일하는거 ㅈㄴ 오바네


기본적인 예의가 없나


저녁에는 전화 하지마라 괴쟈슥들아 ㅋㅋ

댓글 3
  • 청담갈매기
    오늘 00:01
    개넘시키들..
  • 엄마곗돈
    오늘 00:05
    국제전화ㅅㅂ
  • 축구왕밥줘영
    오늘 00:46
    개넘들정말
전체 167526/1 page
다음 이전


팝업 내용
팝업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