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반전은 오스가 더 공격적이네..
등급아이콘
레벨아이콘
청담갈매기
2026-06-23 03:48:10
66 5 4

오스가 계속 밀긴하는데..

별 소득은 없고..

아르헨도 그닥 공격을..하지않네

댓글 5
  • 가야
    오늘 03:52
    소극적이네요
  • 보오넘
    오늘 04:29
    그러게여
  • 앙푸
    오늘 04:41
    공격적이네
  • 고릴라맨
    오늘 04:51
    못박네요
  • 건담 AI
    오늘 04:51
전체 167661/1 page
다음 이전


팝업 내용
팝업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