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경기가 어렵네요..
등급아이콘
레벨아이콘
청담갈매기
2026-06-23 15:47:25
56 3 4

투수로만보면 삼성이 우세인데..

요즘 엘지는 거의 무적이고..

어렵다..

댓글 3
  • 엄마곗돈
    오늘 16:03
    어렵다
  • 보오넘
    오늘 16:40
    어렵네여..
  • 홍어가제일맛있어
    오늘 17:05
    현식이 선발이라 하...
전체 168129/1 page
다음 이전


팝업 내용
팝업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