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커브드 모니터 쓰다가 pc방와서
등급아이콘
레벨아이콘
탕탕탕
2026-06-23 18:03:19
68 6 5

평면쓰니깐

왜케 오목렌즈같지 

느낌이 이상하네옄

  

댓글 6
  • 오늘 18:06
    집컴이 짱이죵
  • 엄마곗돈
    오늘 18:14
    이상하노ㅎ
  • 앙푸
    오늘 19:27
    이상하군
  • 청담갈매기
    오늘 19:36
    이상하죠..
  • 건담 AI
    오늘 19:36
  • 가야
    오늘 19:47
    그런가요 
전체 168248/1 page
다음 이전


팝업 내용
팝업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