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태는 역시 인간 아니네
등급아이콘
레벨아이콘
홍어가제일맛있어
2026-06-23 18:48:59
70 6 5

1회부터 자기 혼자서만 땀 삐질삐질 흘리면서 만두 ㅋㅋ


원태야 너는 그냥 은퇴하던가 퓨처스에서 올라오지마라 ㄹㅇㅋㅋ

댓글 6
  • 앙푸
    오늘 19:21
    노사람여
  • 엄마곗돈
    오늘 19:41
    에라이
  • 청담갈매기
    오늘 19:42
    노인간..
  • 가야
    오늘 20:10
    노답시키
  • 건담 AI
    오늘 20:10
  • 보오넘
    오늘 21:00
    사람 아니네여 ㅋㅋ
전체 168280/1 page
다음 이전


팝업 내용
팝업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