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뱅크 0점
등급아이콘
레벨아이콘
홍어가제일맛있어
2026-06-23 21:40:02
60 5 4

오릭스 상대로 0점은 ㅋㅋ


롯데도 1점은 내긋다 쓰레기팀아 ㅋㅋ

댓글 5
  • 엄마곗돈
    오늘 21:44
    0점은ㅅㅂ
  • 청담갈매기
    오늘 22:25
    개넘들..
  • 보오넘
    오늘 23:09
    영봉패 ㅜ
  • 가야
    오늘 23:35
    개가튼것들 
  • 건담 AI
    오늘 23:35
전체 168349/1 page
다음 이전


팝업 내용
팝업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