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컨을 끄지를 못하네..
등급아이콘
레벨아이콘
청담갈매기
2026-06-23 22:18:17
59 3 3

전기세 더럽게 많이 나오겠네..

그래도 어쩔수없다..

살고 봐야지..

댓글 3
  • 엄마곗돈
    2026-06-23
    ㄹㅇ살아야댐
  • 보오넘
    2026-06-23
    인정요
  • 가야
    2026-06-23
    전기세 ㅠ
전체 168364/1 page
다음 이전


팝업 내용
팝업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