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배당 많이 빠지네요
등급아이콘
레벨아이콘
재입환자
2026-06-24 17:25:45
73 3 3

오늘 키움 안우진이라 그정도는 아닌거같은데

배당 많이 빠지네요

댓글 3
  • 엄마곗돈
    오늘 17:26
    배당빠지노
  • 보오넘
    오늘 19:00
    그러게어
  • 홍어가제일맛있어
    오늘 19:45
    기아 오늘 옆집 할머니도 갈정도
전체 168977/1 page
다음 이전


팝업 내용
팝업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