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랑 삼성은 볼 차고 잇나
등급아이콘
레벨아이콘
뇌2마르JR
2026-06-24 20:25:51
64 1 1

ㅋㅋㅋㅋ우리나라 축구처럼 2.5 언더 + 양팀득점 no로 가는거신가 

댓글 1
  • 엄마곗돈
    오늘 20:35
    축구하노
전체 169064/1 page
다음 이전


팝업 내용
팝업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