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코난 새입금방식 ㅋ
등급아이콘
레벨아이콘
가야
2026-06-25 01:03:56
68 3 3


그닥어려운건 아니였는데

첨이라 진땀뺐네오ㅡ ㅋ

아나로그들은 계좌가 젤 편하긴한데 ㅠ

댓글 3
  • 라쿠민
    오늘 01:11
    코인?
  • 가야
    작성자
    오늘 01:29
    코인아니고 희한한곳들가서 입금하고 코인비슷구매후 코난지갑으로 보내주는방식요 ㅋ @라쿠민:
  • 엄마곗돈
    오늘 01:24
    계좌가젤편함ㅜ
  • 청담갈매기
    오늘 03:20
    글쿤여..
전체 169164/1 page
다음 이전


팝업 내용
팝업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