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업 왜 이래
등급아이콘
레벨아이콘
뇌2마르JR
2026-06-25 09:19:57
65 2 2

아 ㅅㅂ내 눈을 의심햇네 손흥민 제외?


옌스 또 제외? 와 이거 모르겟다 ㅋㅋㅋ

댓글 2
  • 엄마곗돈
    오늘 09:23
    흥미니는 몰겠는데 옌스왜안쓸까
  • 뇌2마르JR
    작성자
    오늘 09:25
    이해를 못하겟어요 ㅋㅋㅋ

    글고 요샌 흥미니급 클래스 선수면

    저 나이보다 많아도 잘뛰는듯요..

    흥미니보다 슛 좋은애도 업는거 가튼데
  • 가야
    오늘 09:35
    왜그냐 명보
전체 169472/1 page
다음 이전


팝업 내용
팝업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