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답하네ㅋㅋ
등급아이콘
레벨아이콘
뇌2마르JR
2026-06-25 10:52:59
58 3 3

그래도 손흥민이 선발일때가


오현규 이름보단 손흥민! 이소리가 더 들렷던듯


오현규 이름 호명된적 있나요 


현규 까는게 아니고 아...ㅅㅂ 그냥 답답하네 

댓글 3
  • 엄마곗돈
    오늘 10:53
    답답허다

    76 럭키포인트 당첨!
  • 가야
    오늘 10:56
    중원이 쓰레기라
  • 청담갈매기
    오늘 12:28
    에휴..
전체 169550/1 page
다음 이전


팝업 내용
팝업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