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난땜시 별거다해보네 ㅋ
등급아이콘
레벨아이콘
가야
2026-06-25 14:05:46
59 3 4


무슨 원비트인가?

사서입금하고 환전들오면 팔아서 계좌입금받고

어째뜬 첫환전 성공

사람은배워야합니다

괜히 겁먹었네 ㅎ

댓글 3
  • 탕탕탕
    오늘 14:06
    @가야:으잉 그거 원비 들오면 본인이 팔아야 되는거면 그게 지금 요즘 핑 ㅈ나 맞는건딩 
  • 가야
    작성자
    오늘 14:07
    아..근데 바로 매칭되서 입금들오네요 
  • 탕탕탕
    오늘 14:09수정됨
    근디 그게 매칭되서 입금이 들어오는딩 상대방이 신고하면 묶이는거임
    저도 잘은 모르능디 요즘에 당한사람들 엄청 많대여 그래서 저도 
    코난 지금 안쓰는중여 
    오늘 계좌 변경되었다고 오긴햇던디 기존에  원비좀 쓰다가 소식듣고  입금 안했음..
  • 뇌2마르JR
    오늘 14:20
    조심해야겠군요 
  • 엄마곗돈
    오늘 15:16
    오미
전체 169649/1 page
다음 이전


팝업 내용
팝업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