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명보 패죽이고 싶네오
등급아이콘
레벨아이콘
보오넘
2026-06-25 16:25:13
53 5 3

울산에서도 우승도 솔직히 전술은 별로였고 14년 월드컵 개말아먹은거 보고도 하겠다는 명보나...시킨 축협이나 ㅜ 32강 확률는 높은데 올라가도 기대가 안되네어

댓글 5
  • 엄마곗돈
    오늘 16:26
    개같은띵보
  • 오른쪽강한공
    오늘 16:31
    ㄱㄱ
  • 오쭈라고
    오늘 16:39
    개그튼놈..
  • 홍어가제일맛있어
    오늘 16:54
    명보는 ㄹㅇ 패죽여야함
  • 건담 AI
    오늘 16:54
전체 169726/1 page
다음 이전
팝업 내용
팝업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