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벳 이거 나름 꿀인듯요
등급아이콘
레벨아이콘
보오넘
2026-06-25 21:42:44
52 3 3


빅이닝 사실상 한번 나오면 먹는건데....40배짜리 세부 한폴이긴 한데 일반 승패 언옵보다는 쉬워보이는거 같네요

댓글 3
  • 청담갈매기
    2026-06-25
    한이닝 인가요??
  • 청담갈매기
    2026-06-25
    그 이닝에 점수 안나면 무승부??
  • 보오넘
    작성자
    2026-06-25수정됨
    @청담갈매기: 아뇨 사실상 빅이닝 누가 내냐에요 9회말까지 한 이닝에 점수를 누가 많이 했는지요 만약 삼성이 5대4로 경기를 이겼다 해도 엘지가 5회에만 4점내고 삼성이 이닝 나눠서 1 2 2점 이렇게 내면 엘지가 적중인거요! 설명을 잘 못해드린거 같은데 이해가 가셨나요..ㅜ
  • 청담갈매기
    2026-06-25
    @보오넘:엘지가 적중인거죠??
    엘지가 4점냈으니..
  • 보오넘
    작성자
    2026-06-25
    근데 배당이 무승부도 있어서 높길래 전 좋은거 같아요 ㅋㅋ
  • 보오넘
    작성자
    2026-06-25
    @청담갈매기: 네네 엘지가 적중..ㅎㅎ 첨에 잘못적어서 수정했어요 ㅋㅋㅋㅋㅋ
  • 청담갈매기
    2026-06-25
    @보오넘:글쿤여..
    정보 감사요..
  • 엄마곗돈
    2026-06-25수정됨
    풀이닝중에서 이닝점수젤많이뽑은팀?
  • 보오넘
    작성자
    2026-06-25
    @엄마곗돈: 마자용 배당 좋아서 애용하는데 세이부 십련들 생각할수록 빡치네요..
  • 가야
    2026-06-25
    이런게있군요
전체 169939/1 page
다음 이전


팝업 내용
팝업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