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카라대회
등급아이콘
레벨아이콘
원숭이야구짱
2026-06-26 14:04:56
59 2 2

4등해보신분있나요!??어떻게양식을써야되는지

몰라서요ㅜㅜ4등은첨이라

댓글 2
  • 뇌2마르JR
    오늘 14:11
    저도 입상을 해본적이 없어서 , , 
  • 엄마곗돈
    오늘 15:37
    4등이요 고센에ㄱ
  • 원숭이야구짱
    작성자
    오늘 15:48
    고센에문의햇는데 
    양식대로하면된다는데 
     닉네임 등수끝아닌가요??베민3만원받는건ㄷㅔ계좌는필요없으니ㅜㅜ
전체 170367/1 page
다음 이전


팝업 내용
팝업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