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실히 근데 작년이랑 비교하면
등급아이콘
레벨아이콘
나시다
2026-06-26 14:18:15
75 2 2

좀 더위가 약한거같긴해요 작년에는 6월부터 진짜 숨안쉬어질정도로 7월까지 죽을맛이었는데

댓글 2
  • 뇌2마르JR
    오늘 14:24
    그 뉴스보니까 7월에 장마 몰아서 올거 같다고.. 엄청 꿉꿉할 예정이라는거 같더라구여 
  • 엄마곗돈
    오늘 15:38
    ㄹㅇ덜더움
전체 170398/1 page
다음 이전


팝업 내용
팝업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