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ㅋㅋ 롯데 잘하네요
등급아이콘
레벨아이콘
빈통
2026-06-26 19:41:40
53 1 1


잘막고 잘치고 번트잘하고 마무리도 잘했네


이러고 역전 당하는게 국룰이긴한데 과연 ㄷㄷ

댓글 1
  • 엄마곗돈
    오늘 19:55
    잘하노
전체 170573/1 page
다음 이전


팝업 내용
팝업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