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32강 탈락할 확률 높네요 ㄷㄷ
등급아이콘
레벨아이콘
아맞다뽀구미
2026-06-27 06:59:24
70 5 3

와 이정도면 탈락이라고 봐야겠네요


짐싸야할듯 ㄷㄷ

댓글 5
  • 모아니면백도
    오늘 07:01
    높음ㅋ
  • 츄파튭
    오늘 07:06
    에헤이 관광갔다 오는거임 
  • 앙푸
    오늘 07:54
    ㅌ라락확률높네
  • 고릴라맨
    오늘 07:59
    높구만여
  • 건담 AI
    오늘 07:59
전체 170851/1 page
다음 이전


팝업 내용
팝업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