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잉 이집트 이슈잇나
등급아이콘
레벨아이콘
적중특례
2026-06-27 10:43:12
62 1 1

배당이


왜이리 높아졌지


선발이


안좋나 뭐 선발이 누군지알아야 비교를하지 ㅠㅠ

댓글 1
  • 엄마곗돈
    오늘 10:44
    어차피 살라빼고 다모름ㅋㅋ
    이집트는 승무패 다떠도 1 2 3 할거같은데
    이란도 무승하면좋고 
  • 엄마곗돈
    오늘 10:45
    갠적인 생각인데 뭔가 이집트는 1위할래 2위할래 3위할래
    경기전에 정하고 할듯ㅋㅋ
전체 171085/1 page
다음 이전


팝업 내용
팝업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