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8.5준이유가뭘까....
등급아이콘
레벨아이콘
엄마곗돈
2026-06-27 16:55:30
63 5 4

투수만보면 개오반데


왜 8.5 젤 낮게줬을까 ....

댓글 5
  • 무소의뿔질
    오늘 16:58
    왤까요
  • 앙푸
    오늘 17:14
    낮게주네
  • 네넴띠
    오늘 17:46
    그러게여
  • 청담갈매기
    오늘 17:49
    그러게여..
  • 건담 AI
    오늘 17:49
전체 171406/1 page
다음 이전


팝업 내용
팝업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