흠 사람들이 늘었나?
등급아이콘
레벨아이콘
무소의뿔질
2026-06-27 20:47:22
59 3 3

예전보다 렉걸리는 듯한느낌이 왜이리들지 느려 느려.. 뭔가 느려진느낌.

댓글 3
  • 엄마곗돈
    오늘 20:48
    폰은 지금 렉없어요
  • 무소의뿔질
    작성자
    오늘 22:04
    그런가요~
  • 종간나
    오늘 21:05
    늘었나
  • 무소의뿔질
    작성자
    오늘 22:04
    늘어서그런가
  • 청담갈매기
    오늘 21:15
    늘어서..
  • 무소의뿔질
    작성자
    오늘 22:04
    늘엇나요..
전체 171548/1 page
다음 이전


팝업 내용
팝업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