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비해 확실히 덜 덥네요
등급아이콘
레벨아이콘
엄마곗돈
2026-06-27 21:52:01
56 2 2

작년에 아직도기억남


작년에 정확히 7월1일부터 에어컨 풀가동이였는데


지금은 뭐 선풍기도 안트노ㅋㅋㅋㅋㅋㅋ

댓글 2
  • 무소의뿔질
    2026-06-27
    그정도인가
  • 엄마곗돈
    작성자
    2026-06-27
    여기 하나도안덥네요ㅎㅎ낼부터 개더워질수도있겟지만ㅜㅜ
  • 종간나
    2026-06-27
    덜더워요
전체 171592/1 page
다음 이전


팝업 내용
팝업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