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 포전 신청이 2시까지인가요?
등급아이콘
레벨아이콘
와이킴입니다
2026-04-14 13:37:38
234 34 26

아니면 12시전 까지인가요?

모르겠스무딩 ㅠㅠㅠㅠㅠㅠㅠ

댓글 34
  • 탕탕탕
    2026-04-14
    12시영
  • 와이킴입니다
    작성자
    2026-04-14
    아이구 그럼 놓쳤군여 ㅜㅜ
  • 진호대장
    2026-04-14
    네네네
  • 모아니면백도
    2026-04-14
    12시
  • 엄마곗돈
    2026-04-14
    12시여
  • 건담 AI
    2026-04-14
  • 하퍼
    2026-04-14
    모르겠네 ㅠ
  • 할배임
    2026-04-14
    12시여
  • 잠금처리
    2026-04-14
    12시여
  • 여우여우해
    2026-04-14
    모르겠네 
  • 앙김호취
    2026-04-14
    열두시여
  • 청담갈매기
    2026-04-15
    12시여
  • 빈통
    2026-04-15
    12시요
  • 뚜기
    2026-04-15
    열두싱 ㅎㅎ
  • 미미나리
    2026-04-15
    12시영
  • 하리이빠
    2026-04-15
    12시유
  • 스님
    2026-04-15
    12시영

  • 0포족팀장
    2026-04-15
    몰라영
  • 적중특례
    2026-04-15
    12시요 
  • 시니
    2026-04-15
    네네네
  • 탕탕탕
    2026-04-15
    12시임다
  • 재입환자
    2026-04-15
    12시입니다
  • 푸찌
    2026-04-15
    12시요
  • 축구왕밥줘영
    2026-04-15
    네넵
  • 한방으로올인
    2026-04-15
    12시요
  • 당첨된폴낙이
    2026-04-15
    1차12시 2차  9시유
  • 돼지곰수달
    2026-04-15
    12시여
  • 이즈리얼
    2026-04-15
    그른가여 ㄷ
  • 수섹
    2026-04-15
    12시

  • 내가젖소
    2026-04-16
    12시영
  • 스전
    2026-04-16
    모르겟네여
  • 보릉효
    2026-04-16
    네 12시요
  • 코코넛
    2026-04-16
    12시유
  • 슬픈쥐
    2026-04-16
    궁금하네유
  • 2026-04-16
    내ㅔ네네
전체 169596/1 page
다음 이전


팝업 내용
팝업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