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저스는 일본투수나오면 득점없던데
등급아이콘
레벨아이콘
준호
2026-05-12 10:51:42
247 36 28

오타니때도그러고 야마모토도그러고


인종차별이냐 띄부랄!!

댓글 36
  • 홍어가제일맛있어
    2026-05-12
    사사키 오늘 개털릴듯
  • 도로시
    2026-05-12
    글게영
  • 청담갈매기
    2026-05-12
    차별이냐..
  • 네넴띠
    2026-05-12
    인종차별이냐
  • 건담 AI
    2026-05-12
  • 가야
    2026-05-12
    차별하냐
  • 오늘뭐하지
    2026-05-12
    띄부랄
  • 앙푸
    2026-05-12
    해주라아 
  • 무령
    2026-05-12
    인종차별인가여..
  • 보오넘
    2026-05-12
    그러게여 ㅋㅋㅋ
  • 엄마곗돈
    2026-05-12
    머냐
  • 스님
    2026-05-12
    사사키 오늘 개털릴듯

  • 스님
    2026-05-12
    사사키 오늘 개털릴듯

  • 종간나
    2026-05-12
    그런가요
  • 나시다
    2026-05-12
    그러게여빠따가
  • 재입환자
    2026-05-12
    인종차별인지 ㅜ
  • 축구왕밥줘영
    2026-05-12
    글게영
  • 탕탕탕
    2026-05-12
    글게엉
  • 아맞다뽀구미
    2026-05-12
    ㅠㅠ 운이없는듯
  • 다혜다혜
    2026-05-13
    글게영
  • 시니
    2026-05-13
    글게여
  • 네즈코
    2026-05-13
    그러네여
  • 적중특례
    2026-05-13
    그르게여 !
  • 0포족팀장
    2026-05-13
    글게여ㅜ
  • 안녕
    2026-05-13
    그니까영
  • 당첨된폴낙이
    2026-05-13
    시부ㅡ레 ㅠㅠ
  • 하리이빠
    2026-05-13
    디발
  • 푸찌
    2026-05-13
    글게요
  • 뚜기
    2026-05-13
    글게영
  • 아빠소주가져와
    2026-05-13
    글게영ㅠㅠ
  • 여우여우해
    2026-05-14
    그러니깐여 ㅠ
  • 보릉효
    2026-05-14
    이런..ㅠㅠ
  • 할배임
    2026-05-14
    글게영
  • 2026-05-14
    그러게여
  • 한방으로올인
    2026-05-14
    글게여
  • 앙김호취
    2026-05-14
    그러게여 ㅡㅡ
전체 169003/1 page
다음 이전


팝업 내용
팝업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