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트넘 17위인데
등급아이콘
레벨아이콘
당첨된폴낙이
2026-05-13 14:33:11
260 40 31

진짜 강등가는거 한번 보고싶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웨헴이 한건해줬으면 좋겟네요 ㅋㅋㅋㅋㅋㅋ

댓글 40
  • 라쿠민
    2026-05-13
    강등되면
    다시올라오길 무지빡신데 
  • 안녕
    2026-05-13
    맞습니다 ㅎ
  • 엄마곗돈
    2026-05-13
    강등제발
  • 보오넘
    2026-05-13
    인정요..
  • 건담 AI
    2026-05-13
  • 카프킥
    2026-05-13
    한건해주라
  • 가야
    2026-05-13
    강등되려나
  • 전라도
    2026-05-13
    맞습니다
  • 잠금처리
    2026-05-13
    한건해주라 ㄷㄷ
  • 아맞다뽀구미
    2026-05-13
    웨햄vs토트넘 강등권 쌈 ㄷㄷㄷ
  • 도로시
    2026-05-13
    한건해주랑
  • 청담갈매기
    2026-05-13
    어케될지..
  • 종간나
    2026-05-13
    그러길
  • 축구왕밥줘영
    2026-05-13
    글게여
  • 하리이빠
    2026-05-13
    맞습니다
  • 뚜기
    2026-05-14
    맞습니다 
  • 시니
    2026-05-14
    맞습니다
  • 보릉효
    2026-05-14
    글게요
  • 앙푸
    2026-05-14
    강등해라 
  • 적중특례
    2026-05-14
    맞네여 !
  • 스님
    2026-05-14
    맞죠
  • 탕탕탕
    2026-05-14
    맞슴니다
  • 네즈코
    2026-05-14
    맞습니더
  • 나시다
    2026-05-14
    개트넘 줫같네여
  • 무령
    2026-05-14
    한건해주기를
  • 네넴띠
    2026-05-14
    한건해조라
  • 재입환자
    2026-05-14
    한 건 해주길여
  • 하퍼
    2026-05-14
    보고싶네요 ㅋㅋ
  • 여우여우해
    2026-05-14
    그러게여 강등기원
  • 준호
    2026-05-14
    한건해줘라
  • 할배임
    2026-05-14
    맞습니다 
  • 앙김호취
    2026-05-14
    ㄹㅇ요 ㅋ
  • 다저맨스
    2026-05-14
    마즙니다이
  • 다혜다혜
    2026-05-14
    맞습니다 
  • 아빠소주가져와
    2026-05-15
    맞습니다
  • 한방으로올인
    2026-05-15
    맞아요
  • 내가젖소
    2026-05-15
    맞스빈다
  • 0포족팀장
    2026-05-15
    인정여
  • 최강리버플
    2026-05-15
    저도 바랍니다 ㅎ
  • 당첨된폴낙이
    작성자
    2026-05-15
    가즈아
전체 170512/1 page
다음 이전


팝업 내용
팝업 내용